동해크루즈- 새로운 여행문화
동해크루즈 - 크루즈이벤트
 
 
작성일 : 10-10-08 14:09
여행후기를 올려주시면 추첨을 통해 무료승선권을 드립니다.
 글쓴이 : 동크
조회 : 2,461  

일본과 러시아 여행후기


안수연 11-02-23 14:51
답변  
이번 설날에 일본여행을 다녀온 안수연입니다.

남편과 친정엄마 모두 너무도 즐거웠고 추억에 오래 남는 여행이 되었습니다.

너무 늦게 여행계획을 세우다 보니 마감되어서 못 간다는 이야기를 듣고 실망이 크던 차에 마침 3인이 취소를 하여 갈 수 있게 되었다는 여행닷컴의 전화를 받고는 기뻤습니다.

처음 가보는 동해와 페리여행에 대한 설레임과 걱정은 기우에 불과했네요.

일찍 동해에 고속버스로 도착하여 묵호항에서 직접 고른 생선들의 회를 맛보는 즐거움도 누리고 천곡동굴에는 갔으나 가는 날이 장날이라고 휴관이여서 아쉬움을 뒤로한 채 일찍 동해항에 도착했네요.

남편은 바닷가에서 자란 사람이여서 그러한지 처음인 페리여행에 대 만족이였습니다.

페리여행의 장점은 긴 항해시간에 각자 나름대로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즐거움을 주는 것도 추억이 됩니다.

남편은 배안의 여기저기를 마치 어린아이처럼 둘러 보던 중 산악회단체를 보고는 자신의 산악회도 이런 여행을 계획해야겠다며 벌써 다음의 방문을 약속합니다.

3층의 8인실 침대를 배정받아서 위아래 침대를 마주보며 마치 수학여행을 가는 학생이 된것 같은 동심으로 돌아간 듯 하였습니다.

식사도 맛있었고 사우나에서 바다가 보이는 나무욕조에 몸을 담그니 여행의 피로는 어느새 날아가 버리고 밤잠도 가져가 버렸나 봅니다.

저는 피곤해서 골아 떨어졌는데 엄마는 피곤하지 않으셔서 그런지 잠이 안온다면서 3층에 있는 휴게공간에 앉으셔서는 이사람 저사람 구경하는 재미를 즐기셨다네요.

남편과 저는 쿨쿨 자고 있고 혼자 앉아계시는 엄마에게 어디 불편 하신 것은 없으신지 이런저런 이야기를 건네 오신 분은 동해크루즈의 정성현 매니저님 이셨습니다
 
얼마나 감사했는지요.
 
이튿날 아침식사하러 갈때 어떤분인지 알게 되었네요.

승선할 때 밝게 환영의 인사를 하시던 기억이 났습니다.

조용하고 아름다운 시마네현과 돗토리현의 관광을 마치고 즐거웠던 여행이 끝나가는게 아쉽기도 하고 해서 일본에서 사온 맥주 등을 앞에 놓고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는 중 늦은 밤 아니 새벽이었네요.
 
정성현 매니저님이 업무중에 다가오셔서 온화한 미소로 엄마의 건강에 대한 염려와 이런저런 좋은 이야기를 들려주셔서 이러한 기쁨은 페리여행이 아니면  경험할 수 없는 즐거움이지요.
 
날씨마저 좋아서 이번여행은 좋은 추억만이 가득하네요.

돌아오는 날 서울행 고속버스를 기다리고 있는 동해터미널에서도 정성현 매니저님을 또 뵈었네요.
 
자신은 강릉에 볼일차 가는 길이라면서 엄마에게 깍듯한 인사와 건강하시라는 말씀을 나누었던 기억이 생생합니다.

돌아오고 며칠 후 동해에 폭설이 왔다는 소식을 들으니 예전과는 다른 느낌이 들며 동해크루즈는 운행하는데 별 지장이 없나 등등의 걱정을 하던 차에 정성현 메니저님께서 엄마의 안부를 묻는 전화를 주셨습니다.

참 따뜻한 분이십니다.

벌써부터 다음 휴가에는 블라디보스톡에 갈 계획과 남편은 일본의 대산에 가고 싶다고 이런저런 계획을 세워봅니다.

얼마 전에는 비지니스 관계로 어떤 분을 만났는데 마침 동해가 고향인 분이여서 이번여행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며 권하다보니 어느새 가까워지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새해의 첫날 설날을 동해크루즈에서 맞아서 그러한지 이런저런 좋은 사람들과도 만나고 올 한해는 순조롭게 잘 되어 나갈 것 같은 에너지를 듬뿍 선물로 받은 여행이었습니다.

잊지 못할 여행의 추억을 만들어준 동해크루즈에게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올 한해 동해크루즈에도  많은 발전과 기쁜 일들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정성현 매니저님 고마웠습니다.
 
 

Total 2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2 언니와 함께 한 여행기 동크 11-07 158
1 여행후기를 올려주시면 추첨을 통해 무료승선권을 드립니다. (1) 동크 10-08 2462
이전페이지다음페이지
강원도 동해시 발한동 240-15 1F  |   사업자등록번호: 222-81-17624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04-8호   |   대표 : 김기춘
대표번호: 1600-5646   |   팩스 : 033-533-0502  |   입금계좌안내 : 농협 279-01-130492  |   예금주: 주)여행닷컴
copyright ⓒ . dhcruise.com all right reserved. contact us : fastbook@naver.com